학과소개
학과소개
CONVERGENCE DISTRIBUTION PLATFORM
플랫폼 경제 최강, 인터넷마케팅 전문가 산출의 요람, IT 디지털 콘텐츠 융복합 유통경영전문가 양성으로 온/오프라인 세상을 지배한다.
스마트폰, 유튜브, SNS, 블로그, 스마트스토어, 가상화폐, 백화점, 대형마트 채널에서 3자물류까지 온/오프라인이 융복합하는 플랫폼유통 전성시대.
재미있는 모바일 콘텐츠, 플랫폼 유통 경영전문가를 생성하는 최첨단 교육과정으로 취업 OK, 2+2 연계교육과정으로 진학 OK.
HISTORY
학생 개개인을 적극지원해
미래를 선도하는 인재로 양성하는 대학
2023 년
-
03
- '융복합유통플랫폼학과'로 학과명 변경 예정
2020 년
-
03
- 유통물류경영학과로 학과명 변경
2018 년
-
03
- 유통경영학과로 학과명 변경
-
02
- 입학정원 62명
2005 년
-
01
- 유통경영과로 학과명 변경
2004 년
-
02
- 주간 3기, 산업체 위탁반 2기, 현대백화점반 1기 졸업
2002 년
-
03
- 산업체위탁 현대백화점 별도반 신설(25명 입학)
2001 년
-
03
- 산업체 위탁반 신설(42명 입학)
2000 년
-
03
- 유통정보과 신설(주간 80명 입학)